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


공지사항

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제목 [공지]2017년 취업진로센터 이용 안내
내용

1. 대    상 : 전체 재학생 (졸업생도 가능)

         3. 주요내용
           가. 취업/진로 컨설팅
              1) 상담내용 : 진로탐색 및 목표설정, 대학생활 및 경력개발, 취업준비 등
              2) 참여방법 : HCAP을 통한 사전예약 후 취업진로센터 방문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* HCAP 접속 및 로그인(http://hcap.hsc.ac.kr) → 화면 상단 ‘진로상담’ → 상담희망일시 선택 → 예약완료
              3) 참여혜택 : 한림그린마일리지 20점(1회당, 최대 4회까지 인정)

           나. 졸업생 중 미취업자 취업지원
              1) 대    상 : 2016년 8월 및 2017년 2월 졸업자 중 미취업자
              2) 지원내용 : 취업성공을 위한 개별 상담 및 입사서류/면접 클리닉,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교내 추천채용건에 대한 우선 취업알선 등

           다. 모의면접실 이용 (셀프 면접연습)
              1) 참여방법 : 모의면접실 방문 또는 개인 핸드폰 사용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
① 모의면접실 방문
② 개인 핸드폰 사용
사용요령
● 위치 : 본관2층 모의면접실 (취업진로센터 옆)
● 운영시간 : 09:00 ~ 17:00
● 모의면접실 벽에 게시된 사용방법을 참고하여 모의면접 실시
● USB 지참하여 모의면접 동영상저장
● 모바일 취업정보시스템 앱(App) 접속
● 로그인(ID:학번, PW:주민번호뒷자리)
● “디지털인터뷰” 선택
● “인터뷰 연습” 선택 후 모의면접 실시
혜택
조건
● 취업상담실 방문하여 면접트레이닝 실시 (HCAP 상담예약 필수)
● “인터뷰 리뷰 요청” 선택
  ※ 면접에 성실히 임한 것만 혜택 인정

              2) 참여혜택 : 한림그린마일리지 30점(1회당, 최대 4회까지 인정)

           라. 모바일 취업정보시스템 설치 (필수사항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주요기능
설치방법
● 디지털 인터뷰 : 모의면접 연습 및 평가(리뷰) 제공
● 취업정보 : 잡코리아 연계 및 교내추천채용 정보 제공
● 학교생활 : 교내 공지사항 및 각종 행사 정보 제공
● 대자보 : 취업공지 및 아르바이트 정보 제공
● 슬라이드 메뉴 : 상담예약, 현장실습·대학홈페이지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링크 제공 등
● 앱스토어에서 ‘한림성심’으로 검색 또는 아래의 QR코드 스캔하여 설치페이지 접속 후 설치

        
※ Android 2.3(Gingerbread) 이상, iOS : 5.0 이상 지원

 

파일
이전,다음보기
이전글 [공지]2017년 글로벌현장학습 지원자 모집
다음글 [공지]2017년 1학기 영어교육 지원자 모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