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


공지사항

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제목 [공지]2017년도 봄내장학재단 상반기 장학생 선발 안내
내용

1. 신청기간 : 2017. 3. 27() ~ 3. 31()

2. 접 수 처

. 애향장학생 신청 - 주소지 읍·면사무소 및 동주민센터 방문

. 기타장학생 신청 - 봄내장학재단 사무국 방문

3. 신청서식 : 시 홈페이지(http://www.chuncheon.go.kr)에서 내려받기 가능

(행정정보 알림정보 시정소식 2017년도 상반기 봄내장학

재단 장학생 선발공고)

4. 선발방법 : 봄내장학재단 장학금 지원 선발기준에 의함

5. 장학증서 : 장학증서 수여식 당일 교부(일시, 장소 별도안내)

6. 장 학 금 : 대학생 최대 100만원

7. 지급방법 : 소속 학교 또는 신청자(본인 또는 보호자)의 보통예금계좌로 이체

8. 지급시기 : 4~ 5월 중(예정)

9. 유의사항 : 타 장학금과 중복수혜 불가

10. 문 의 처 : ()춘천시봄내장학재단 사무국(250-4872)

발기준 및 제출서류 등의 자세한 사항은첨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파일 2017년도 봄내장학재단 상반기 장학생 선발 공고문.pdf2017년도 봄내장학재단 상반기 장학생 선발 공고문.pdf
이전,다음보기
이전글 [공지]2017년 1학기 영어교육 지원자 모집
다음글 [공지]군복무 중 취득학점 인정 신청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