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


공지사항

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제목 [공지]2017학년도 1학기 한림그린마일리지 시행 안내
내용

1. 세부일정

구 분

일 정

비 고

사업기간

2017. 3. 2 ~ 6. 20

* 사업기간 내 경력만

점수로 인정

HCAP 신청 및 입력기간

학과부서

2017. 3. 27 ~ 6. 21

* 장학금 수령계좌 입력

필수(미입력시 제외)

* 입력기한 준수

학생

2017. 3. 27 ~ 6. 23

이의신청 기간

2017. 7. 3 ~ 7. 10

 

선정자 공고

2017. 8월 초

 

마일리지 장학금 지급

2017. 8월 중순(2학기 등록기간)

 

2. 한림그린마일리지 주요 변경사항

구 분

현행

변경

사업기간

신입생과 재학생 기간 상이

신입생과 재학생 기간 통일

취업역량 항목 조정

44개 항목

8개 항목으로 통합

취업역량 배점 조정

30~150

30~ 70점대로 조정

 

3. 학과 협조사항

. 한림그린마일리지 장학금 신청은 반드시 온라인으로 신청기간 내에 입력하도록 안내 바람

장학생 선정 시 장학금수령계좌 필수 입력(은행명, 계좌번호, 예금주)

미입력시 장학금 대상자에서 제외됨을 안내 바람

. 첨부한 시행계획을 학생들에게 충분히 안내하여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

수 있도록 협조

 

파일 2017년 1학기 한림마일리지 장학사업 시행계획(안)_최종.hwp2017년 1학기 한림마일리지 장학사업 시행계획(안)_최종.hwp
2017년 1학기 한림그린마일리지 배점표_최종.hwp2017년 1학기 한림그린마일리지 배점표_최종.hwp
이전,다음보기
이전글 [공지]군복무 중 취득학점 인정 신청 안내
다음글 [공지]2017년 1학기 중소기업 취업연계 장학금(희망사다리) 수요조사 실시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