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


공지사항

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제목 [공지]2017학년도 2학기 성적이의신청 기간 및 처리방법 안내
내용

1. 성 적 조 회 기 간: 2017. 12. 11.() ~

2. 성적이의 신청기간: 2017. 12. 25.() ~ 2017. 12. 27.() 17:00까지

3. 최종성적 조회기간: 2017. 12. 28.() ~ 계 속

4. 성적 이의 및 정정 절차 및 방법

순번

구분

대상

내용 및 시스템 메뉴 경로

1

성적이의 신청 방법

학생

성적이의 신청

학생정보시스템학사서비스성적정보성적이의신청해당교과목의 사유 입력 후 신청 버튼 클릭

2

성적이의 접수

교무지원팀

접수내용 해당학과 통보

3

성적이의 처리

담당교원

성적이의 답변 작성

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서비스성적관리성적이의신청관리(담당교수)

4

성적정정 작성

담당교원

성적정정 내용 작성(*성적정정사유 발생 시)

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서비스성적관리성적정정신청관리(담당교수)

5

성적정정 접수

학과조교

성정정정 현황 조회

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서비스성적관리수강성적관리(조교)

6

성적정정 결재

학과조교

접수 내용 결재, 해당 학생에게 통보

전자결재시스템결재기안함양식교무지원팀성적정정신청서 제출

(* 2017학년도 2학기 전자결재시스템 연동 개발 예정)

7

성적정정 처리

교무지원팀

보고

5. 성적조회 방법: 대학홈페이지재학생학생정보시스템성적정보현학기성적조회

6. 각 학과에서는 모든 담당교수자가 성적이의 및 정정 절차를 확인할 수

있도록 회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파일
이전,다음보기
이전글 [공지]특성화사업 4차 산업 특강 프로그램 참여 협조
다음글 [공지]동계방학 기간 중 생활관 이용 수요 조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