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


공지사항

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제목 2021학년도 신입생 ID카드(학생증) 발급 안내
내용

2021학년도 신입생ID카드(학생증)발급이 아래와 같이 진행되오니 학생들은 신청기간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신청기간: 2021. 3. 15() ~ 3. 19()

2.신청방법:

  .구글플레이(안드로이드),앱스토어(IOS)에서 위비뱅크 검색 후 설치

  .초기화면에서[우선 좀 둘러볼래요]선택메인화면 우측 상단[전체메뉴]클릭

      [서비스]탭에서 대학생ID카드신청[신청하기]클릭약관동의 후 정보 입력

      신분증 촬영본인 인증(안면인식,타행 계좌번호1)개인정보 입력

      ID카드에 등록할 사진 선택(신분증 사진)ID카드와 연결할 계좌정보 입력신청내역 확인 후 서명

3. ID카드 수령방법

  .장 소:별관 우리은행 출장소

  .기 간:추후 공지예정이며 학과별 정해진 날짜에 수령

4.유의사항

  .ID카드 신청 전에 신분증(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)준비와 증명사진 파일(200KB이하)을 휴대폰에 미리 저장

  .ID카드 수령 시 신분증 지참(미지참시 수령불가)

5.문의사항

  .학적 정보 문의:본교 학생지원팀(033-240-9227)

  .신청 정보 문의:별관 우리은행 출장소(1588-5000) 

파일 2021학년도 신입생 ID카드 신청 매뉴얼.pdf2021학년도 신입생 ID카드 신청 매뉴얼.pdf
이전,다음보기
이전글 2021학년도 1학기 성심생활관 사생 추가 모집
다음글 일송탄생 100주년 기념 캘리그라피 공모전